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6천1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 등 중부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 흐리고, 오전에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6.3도 낮 최고기온은 20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의 입국장 면세점이 오늘 오후 개장합니다. 관세청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인천공항 T1·T2 터미널에 들어선 입국장 면세점이 31일인 오늘 오후 2시 정식 개장하는데요, 개장식은 오전 11시이지만 준비 등을 거쳐 오후에 개장하는 것으로 결정됐습니다. 제1 터미널에 매장 2곳을, 제2 터미널에는 1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취급 품목은 술과 향수, 화장품, 기념품 등 10개로, 담배와 검역이 필요한 과일이나 축산가공품 등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입국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한도는 600달러입니다. 이 때문에 이곳에는 600달러를 넘기는 고가 명품 등은 판매되지 않고요, 화장품도 중저가 국산이 많습니다. 면세 한도는 기존과 같이 600달러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내 하늘정원에 유채꽃밭 36,000㎡를 조성해서 오는 6월 16일까지 일반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합니다. 유채꽃밭 이용시간은 주말과 휴일을 포함해서 09시 30분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인천공항 하늘정원은 공사가 인천공항 동남측 유휴지(38만㎡)에 조성한 휴식공간인데요, 인천공항에서 이착륙하는 항공기의 모습과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공항명소입니다. 공사는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작년부터 이곳에 꽃밭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습니다. 하늘정원 유채꽃밭을 방문하고자 할 때에는 공항철도 공항화물청사역에서 하차한 후 국제업무단지 방향 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면 되는데요, 하늘정원 임시정류소에 하차하면 됩니다. 인천공항 자전거 도로를 이용하면 자전거를 타고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천8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 등 중부공항은 구름 많은데요, 오늘은 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 흐리고, 오전에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7.3도 낮 최고기온은 20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8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 등 중부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 흐리고, 오전에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8.9도 낮 최고기온은 20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의 입국장 면세점이 오늘 오후 개장합니다. 관세청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인천공항 T1·T2 터미널에 들어선 입국장 면세점이 31일인 오늘 오후 2시 정식 개장하는데요,개장식은 오전 11시이지만 준비 등을 거쳐 오후에 개장하는 것으로 결정됐습니다. 제1 터미널에 매장 2곳을, 제2 터미널에는 1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취급 품목은 술과 향수, 화장품, 기념품 등 10개로, 담배와 검역이 필요한 과일이나 축산가공품 등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입국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한도는 600달러입니다. 이 때문에 이곳에는 600달러를 넘기는 고가 명품 등은 판매되지 않고요, 화장품도 중저가 국산이 많습니다. 면세 한도는 기존과 같이 600달러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