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2만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많고 박무때문에 육안으로 확인할 수 시정은 2200m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점차 흐려져서 밤에는 전국 공항으로 비가 이어지겠는데요, 오늘 오후부터 내일 밤까지 인천공항에는 20~ 5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8.5도 낮 최고기온은 25도가 되겠습니다.

제주항공이 이달부터 인천국제공항에 ‘JJ라운지’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주항공 탑승객만을 위한 ‘JJ 라운지’는 ‘여행의 즐거운 경험이 가득한 공간’을 콘셉으로 구성됐는데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 있고 약 550㎡ 규모로,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휴일없이 운영합니다. 특히 ‘JJ 라운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석,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1인 좌석, 그리고 혼자 여행하는 이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게 꾸몄습니다. ‘JJ 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공사가 재능있는 청년예술가들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하는 지원사업을 펼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재능있는 청년예술가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Artport Youth Festival'에 참가할 청년예술가를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한달간 모집합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사업은 공사가 청년예술가 지원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사회적가치 실현 사업인데요,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오는 8월부터 3개월간 인천공항 제2터미널 3층 면세구역 노드정원에서 열리는 문화예술공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집부문은 성악과 기악부문으로 총 12개팀을 선발하며 2인 이상 최대 5인으로 구성되는 듀오, 트리오, 콰르텟(또는 퀸텟) 별로 각각 4팀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인천공항 아트포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6천3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인천공항 점차 흐려져서 밤에는 전국 공항으로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9.1도 낮 최고기온은 25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2천8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많고 박무때문에 육안으로 확인할 수 시정은 2800m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점차 흐려져서 밤에는 전국 공항으로 비가 이어지겠는데요, 오늘 오후부터 내일 밤까지 인천공항에는 20~ 5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9.6도 낮 최고기온은 25도가 되겠습니다.

제주항공이 이달부터 인천국제공항에 ‘JJ라운지’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주항공 탑승객만을 위한 ‘JJ 라운지’는 ‘여행의 즐거운 경험이 가득한 공간’을 콘셉으로 구성됐는데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 있고 약 550㎡ 규모로,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휴일없이 운영합니다. 특히 ‘JJ 라운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석,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1인 좌석, 그리고 혼자 여행하는 이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게 꾸몄습니다. ‘JJ 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