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6천6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박무와 함께 구름이 많은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시정은 3000m, 저시정운영 2단계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북한에서 남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습니다. 중부지방 공항은 점차 흐려져서 낮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9.1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김해공항을 기점으로 운항하는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앞다퉈 유료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김해공항 신규 국제선 노선 확대로 항공사 간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과정인데요, 항공권으로 수익을 내기 어렵게 되자 각종 부대 서비스를 유료화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다음 달 4일 부산∼싱가포르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데, 기존 항공권보다 20% 이상 비싼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 클래스' 좌석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뉴 클래스 좌석은 항공기 좌석을 재배열한 뒤 앞뒤, 좌우 간격을 넓힌 좌석을 따로 마련해 운영합니다. 뉴 클래스를 이용하면 무료 수하물 추가, 기내식, 사전 좌석 지정 등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신 그만큼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공항공사가 주최하는 “제2회 아시아 항공교육훈련 심포지엄”을 오는 26일 수요일부터 28일 금요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전 세계 400여 명의 항공조종사 양성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급변하는 항공교육훈련 분야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인데요, 이번 심포지엄에는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항공사, 항공훈련기관 등 전 세계 항공교육훈련 분야 관계자 약 400여 명이 참석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서 최신 항공훈련기법 등을 발표·토론하게 되는데요, 급변하는 항공교육훈련분야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국내·외 유수의 항공교육훈련 분야 훈련기재 제작 및 솔루션 제공 기관, 항공훈련기관 등의 홍보를 위한 전시회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3천4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박무와 함께 구름이 많은데요, 오늘은 중부지방 공항은 점차 흐려져서 낮부터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9.9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9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만 많은 정도인데요, 오늘 중부지방은 북한에서 남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0.4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김해공항을 기점으로 운항하는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앞다퉈 유료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김해공항 신규 국제선 노선 확대로 항공사 간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과정인데요, 항공권으로 수익을 내기 어렵게 되자 각종 부대 서비스를 유료화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다음 달 4일 부산∼싱가포르 노선에 신규 취항하면서 기존 항공권보다 20% 이상 비싼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 클래스' 좌석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뉴 클래스 좌석은 항공기 좌석을 재배열한 뒤 앞뒤, 좌우 간격을 넓힌 좌석을 따로 마련해 운영합니다. 뉴 클래스를 이용하면 무료 수하물 추가, 기내식, 사전 좌석 지정 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신 그만큼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