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인천항만공사, 창립 제14주년 기념식 개최
인천 / 경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9-07-11, 수정일 : 2019-07-11
Print Friendly and PDF
상반기 주요성과 공유..하반기 목표 달성 위한 다짐 결의
인천항만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식에서 남봉현 사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과 임직원들이 다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인천항만공사제공>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인천항만공사는 오늘(11일) 대강당에서 창립 제1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남봉현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인천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임직원과 고객들의 노력 결과 역대 최대 컨테이너 물동량 312만TEU 처리와 공공기관 경영평가 A등급 달성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남 사장은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미래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신규 선대 유치와 항로 다변화에 집중하고 항만배후단지가 종합 비즈니스 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 "지역사회 협력기업이라는 뿌리를 바탕으로 인천항이라는 공동체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사업 강화로 사회적 책임을 핵심 가치로 삼아 민간에도 사업별 맞춤형 개선을 통해 공정거래 문화 확산을 선도하자"고 설명했습니다.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을 재난과 안전사고에 대비한 유관기관 협업을 강조하고 빈틈없는 대응체계 가동으로 안전 점검에 집중하며 인천항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인천항만공사의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