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9 송도맥주축제 ‘일상을 잠시 멈추고, 축제를 즐기자’ 슬로건 담은 포스터 공개
인천 / 문화 안재균 (ajk@ifm.kr) 작성일 : 2019-07-11, 수정일 : 2019-07-11
Print Friendly and PDF
행사 관계자 “올해 처음으로 무료 입장 시행, 더 많은 대중이 맥주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2019 송도맥주축제 포스터, ‘Pause, Let it Beer’
[ 경인방송 = 안재균 기자 ]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오늘(11일) 2019 송도맥주축제의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축제 슬로건 ‘Pause, Let it Beer'가 타이포그라피로 표현 돼 있습니다.


'Pause, Let it Beer' 는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즐기길 바라는 의미에서 Pause와 쉼표를 담았습니다.


Let It Beer는 맥주축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문구로,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비틀즈의 명곡 ‘Let It Be’에서 착안했습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블랙의 포스터 배경은 송도맥주축제가 9회째 이어지는 오래된 전통과 규모가 큰 행사라는 점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또 블루, 옐로우, 그린 등의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해 화려하고 역동적인 축제라는 점을 표현했습니다.

다양한 인물을 일러스트로 그린 점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헤드셋을 끼고 춤을 추는 남자,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남자, 신나게 춤을 추는 여자 등의 이미지를 통해 축제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형상화 했습니다.


축제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무료 입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축제의 슬로건처럼, 송도맥주축제는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맛있는 맥주와 신나는 공연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재균 ajk@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