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리포트 26일 11시 28분

경인방송 해양정보센텁니다.

오늘 인천연안의 여객선 운항은 순조롭습니다. 현재 모든 항로의 여객선들이 정상 운항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주관하는 2019 인천 아이리더 인재육성사업에 참여해 인천지역 청소년 카누 유망주를 1:1로 후원한다고 합니다. 인천아이리더 사업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회.경제적 제약으로 인해 능력을 발휘하기 어려운 인천지역의 청소년을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진 사회적 리더로 육성하는 사업인데요. 인천항만공사에서는 청소년 인재 중, 해양스포츠 분야인 카누 분야 대회에서 입상 경험이 있는 카누 유망주를 후원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월 50만원 상당의 경제적 후원을 통해 전문교육과정 수료, 훈련장비 구입, 대회참가비 등, 카누 실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회인데요. 현재 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해당 인재가 성인이 될때까지 3년동안 지속한다고 합니다.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가지고 청소년들의 미래를 돌보는 것은 참 중요한 일일텐데요.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유능한 인재들을 뒷받침 하는 일이 지속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모레 밤까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인천.경기도와 서해5도는 흐리고 장맛비가 오겠습니다. 서해중부해상은 천둥.번개와 함께 강한 비가 내리고 있고,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습니다.

경인방송 해양정보는 인천광역시와 함께 합니다. 박주언입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