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7천4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고 박무가 끼어있어서 시정은 2000m 이하입니다. 오늘은 북태평양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 공항이 가끔 구름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5.5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공항경제권정책연구회는 7월 22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인천의 PAV산업을 이해하고 육성하기 위한 ‘인천 PAV 산업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22일에는 인천테크노파크 박병곤 항공산업센터장이 ‘인천의 PAV산업 육성 필요성’에 대하여, 29일에는 인천PAV컨소시엄의 주관사인 ㈜숨비 대표가 ‘PAV 정부과제 추진현황’에 대한 주제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전국 최초 지역주도형으로 정부 PAV과제에 선정되서 현재 PAV 핵심기술 개발사업을 진행 중인 오인선 대표는 PAV산업이 자동차·로봇·항공기술 등의 융합체로 인천지역에 최적화된 사업이라면서 PAV산업이 다른 분야에도 파급효과가 매우 크고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이달 23일까지 ‘스카이 업사이클링(Up-Cycling)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31일 개최 예정인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기간 중 진행되는데요, 업사이클링은 업그레이드와 리사이클링을 합친 신조어입니다. 폐기된 제품 등에 디자인과 기능을 입혀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 재활용 방법입니다. 업사이클링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공모 신청서 1부와 작품노트, 작품관련 이미지 등을 첨부해 내달 23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접수 페이지로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 결과는 내달 26일부터 30일까지 문자 및 메일로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고객참여 메뉴의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4천2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만 많은 정도로 육안으로 확인할 수 시정도 8000m까지 회복됐습니다. 오늘은 북태평양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 공항이 가끔 구름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6.1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1천8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조금 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시정은 10km입니다. 오늘은 북태평양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 공항이 가끔 구름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5.5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공항경제권정책연구회는 7월 22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인천의 PAV산업을 이해하고 육성하기 위한 ‘인천 PAV 산업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22일에는 인천테크노파크 박병곤 항공산업센터장이 ‘인천의 PAV산업 육성 필요성’에 대해서, 29일에는 인천PAV컨소시엄의 주관사인 ㈜숨비 대표가 ‘PAV 정부과제 추진현황’에 대한 주제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전국 최초 지역주도형으로 정부 PAV과제에 선정되서 현재 PAV 핵심기술 개발사업을 진행 중인 오인선 대표는 PAV산업이 자동차·로봇·항공기술 등의 융합체로 인천지역에 최적화된 사업이라면서 PAV산업이 다른 분야에도 파급효과가 매우 크고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