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4천8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흐리고,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10호 태풍 ‘크로사(KROSA)’의 가장자리에서 만들어진 구름대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4.1도 낮 최고기온은 30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8월31일과 9월1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이 개최되는데요, 공연의 티켓 사전예매가 16일인 오늘 오후 4시부터 네이버 예매 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공연티켓은 무료이고요, 티켓 예매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 사전예매를 한 후,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으면 됩니다. 인천공항공사가 개최하는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은 2004년 첫 무대이후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습니다. K-POP, 크로스오버 등 매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이제는 국내 및 해외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야외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제1공항공사(이하 AP1)와 해외사업 동반추진 및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협력 합의서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인도네시아 제1공항공사는 인도네시아 정부가 지분 100%를 보유한 국영기업인데요, 발리공항을 포함한 인도네시아 중·동부지역의 14개 공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류, 주변지역개발, 상업시설 운영, 공항 유지보수 등 공항 관련 5개의 전문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공항은 기존 상호 협력관계를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격상하고, 인도네시아의 공항개발 사업을 포함해서 향후 각종 해외 공항사업 동반 진출할 예정입니다. 한편, 인도네시아 항공시장은 2027년 3억 5천만 명, 2040년 경 6억 6천만 명에 달하는 거대시장으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천4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국 공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 등 오늘 오전까지 비가 오는 지역은 가시거리가 5,000m 이하로 떨어지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5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만 많은 날씨인데요, 오늘은 제10호 태풍 ‘크로사(KROSA)’의 가장자리에서 만들어진 구름대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6도 낮 최고기온은 30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8월31일과 9월1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이 개최되는데요, 공연의 티켓 사전예매가 16일인 오늘 오후 4시부터 네이버 예매 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공연티켓은 무료이고요, 티켓 예매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 사전예매를 한 후,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으면 됩니다. 인천공항공사가 개최하는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은 2004년 첫 무대이후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습니다. K-POP, 크로스오버 등 매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이제는 국내 및 해외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야외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올해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이는 SKY EXPO는 항공산업을 주제로 한 문화와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입장권은 무료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