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계양구-CN천년부페웨딩홀-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 신생아 출생 축하 가족 외식지원 업무협약
인천 / 사회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9-08-20, 수정일 : 2019-08-20
인천시 계양구는 오늘(20일) CN천년부페웨딩홀 계산점,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와 계양구 신생아 출생축하 및 출산장려를 위한 가족외식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계양구청 제공>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인천시 계양구는 오늘(20일) CN천년부페웨딩홀 계산점,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와 계양구 신생아 출생축하 및 출산장려를 위한 가족외식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CN천년부페웨딩홀이 출산장려를 위해 사회 환원사업으로 추진하는 민간차원의 사업으로 계양구와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의 사업 홍보로 민·관이 보다 나은 출산 친화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계양구 신생아 출생축하 가족 외식지원사업의 적용 시기는 다음 달부터입니다.

동 행정복지센터에 출생신고한 신생아 가족이 출생신고 후 6개월 이내에 CN천년부페웨딩홀 계산점에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외식을 제공하는 내용이며 계양구와 주민자치협의회가 출생신고 시 사업 취지 설명 및 주민홍보에 나섭니다.  
   
계양구 박상신 부구청장은 ‘출산장려를 위해 CN천년부페웨딩홀과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출산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하는 계양구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