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한국지엠 쉐보레, SK 와이번스 홈 경기에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 열어
인천 / 경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9-08-26, 수정일 : 2019-08-26
쉐보레 차량 전시를 비롯 관람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한국지엠은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SK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를 실시했으며 이날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이 홈경기 시구를 하고 있다<한국지엠 제공>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한국지엠이 프로야구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인천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습니다. 

한국지엠은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SK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린 어제(25일) ‘쉐보레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쉐보레 전 차종 전시 및 포토존 운영 등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이날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이 홈경기 시구를 하고 관중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쉐보레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9년째 후원함으로써 야구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쉐보레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올해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 파트너 참여를 통해 지역의 축구팬과 시민을 대상으로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