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영업본부 김경량 이사(왼쪽)가 이상진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에몬스가구 제공>
에몬스가구 영업본부 김경량 이사(왼쪽)가 이상진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에몬스가구 제공>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인증 수여식은 최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차원을 통해 부문별로 웰빙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올해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는 총 97개 상품군, 322브랜드를 선정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6만4천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