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에 인체가 적응 하지 못하고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감기 등과 같은 질병에 노출되기 쉽기때문이다.

평상시 꾸준한 운동 및 규칙적인 식습관으로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현대인들에게는먼 이야기일 뿐이다. 이러한 이유로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여러 가지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많아졌다.

건강식품에서도 간편하게 섭취를 할 수 있는 홍삼스틱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CG 정관장, NH 농협 한삼인 등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종류가 다양하지만 대형 브랜드 제품은 회사 규모가 큰 만큼 높은 광고비 및 판매 관리비 등의 이유로 낮지 않은 제품 가격으로소비자들에게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

이에 중소기업들은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유통구조를 간소화함으로써 부담 없는 가격과 좋은 상품을 소비자들에게선보임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백세 홍삼가’이다. 백세 홍삼가는 타사 홍삼제품 (5-10%))과 달리 농축 함유량을 32%로 높여 3배 이상 함유량이 높다.

또한 25.6mg/g의 진세노사이드가 들어있는 6년근 강원 홍삼 중 최상급 홍삼 원료를 사용했다. 뿐만아니라 홍삼과 가장합이 잘 맞는 녹용 및 산삼 배양근까지 담고있다.

강원 홍삼은 타 지역 인삼과 비교해볼 때 월등한 약효 및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사포닌을 비롯해 피로회복과 두뇌개선 작용 효능이 높으며 체력이 약한 수험생, 면역력이 부족한 부모님들에게 좋다.

백세홍삼가는 스틱 하나에 1일 섭취 분량이 모두 들어있고 휴대가 용이하여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이지 커팅으로 이루어져 있어 누구나 손쉽게커팅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과도한 광고비용과 유통과정을 간소화 해 앞으로도 좋은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