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4천2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 그리고 전국 대부분의 공항이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로 아주 좋습니다. 오늘은 중부지방 공항은 동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이 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4.9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의 시설과 환승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팸투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의 여객과 환승객 증대에 기여한 전 세계 우수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했는데요, 이날 행사는 인천공항의 여객 및 노선 확대에 기여한 여행사 관계자를 격려하고 인천공항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미주, 동남아, 중국, 일본 등지에서 인천공항 취항 주요 노선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50개 여행사 관계자 52명이 참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인천공항 환승편의시설과 주요시설을 방문해 인천공항의 우수한 환승 경쟁력을 확인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이스타항공이 ‘이스타임머신’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3일 한정 특가입니다. 23일인 어제 홍콩 노선 오픈을 시작으로 마카오, 정저우 노선의 특가 운임을 순차적으로 오픈했습니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25일인 내일까지 3일간만 진행하고요, 탑승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지난 16일 신규 취항한 인천-정저우 노선과 함께 오는 27일 신규취항 예정인 인천-마카오, 제주-마카오, 제주-홍콩 노선 등이 포함됩니다. 항공운임은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최저가 인천-홍콩 61,300원, 인천-마카오 65,300원 부터 구매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합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천3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로 좋습니다. 오늘 중부지방 공항은 동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이 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5.1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 및 전국 대부분의 공항이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로 좋습니다. 오늘 중부지방 공항은 동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이 많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6.4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의 시설과 환승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팸투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의 여객과 환승객 증대에 기여한 전 세계 우수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했는데요, 이날 행사는 인천공항의 여객 및 노선 확대에 기여한 여행사 관계자를 격려하고 인천공항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미주, 동남아, 중국, 일본 등지에서 인천공항 취항 주요 노선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50개 여행사 관계자 52명이 참가했는데요, 인천공항공사는 앞으로 우수 여행사 초청 팸투어 행사를 정례화 하는 등 여객 접점에서 항공권 판매를 담당하는 전 세계 여행사와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