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2천3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인천을 비롯한 중부지방 공항은 늦은 오후부터 밤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3.8도 낮 최고기온은 20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 납세지원센터가 신설됐습니다. 모범 납세자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서비스 받을 수 있는데요, 국세청에 따르면 인천지방국세청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층 정부종합행정센터 내에 납세지원센터를 설치했습니다. 센터는 공항 이용객 등을 대상으로 각종 세무 상담과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자신고 안내 및 신고서 접수 등 상설 신고접수창구를 운영합니다. 세무상담은 수출·수입업자 영세율 해당 여부, 해외지출경비 등 상담, 국내 체류 외국인에 대한 세금신고 방법, 체납 시 불이익 등 안내해주는데요, 인천국세청은 납세지원센터 내에 ‘모범납세자 전용 비즈니스센터’도 운영키로 했는데요, 모범납세자는 인터넷 컴퓨터, 복합기, 전화기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소규모 회의도 가능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구본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글로벌 경영 환경에서 탁월한 미래 비전을 보인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CEO(최고경영자) 상을 받았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산업자원부 산하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으로 열린 '2019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구본환 사장은 미래전략부문 명예의 전당賞을 수상했는데요, 한 층 치열해지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경영능력과 창조적인 경영 마인드로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CEO에 시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시작된 이후 올해로 3회 째를 맞았는데요, 초(超)격차 공항 도약을 비롯해서 인천공항의 혁신성장과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앞장서는 등 인천공항의 미래 패러다임과 전략과제를 제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3천2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도 10km로 아주 좋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4.3도 낮 최고기온은 20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5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인천을 비롯한 중부지방 공항은 늦은 오후부터 밤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5.7도 낮 최고기온은 20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 납세지원센터가 신설됐습니다. 모범 납세자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서비스 받을 수 있는데요, 국세청에 따르면 인천지방국세청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층 정부종합행정센터 내에 납세지원센터를 설치했습니다. 센터는 공항 이용객 등을 대상으로 각종 세무 상담과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자신고 안내 및 신고서 접수 등 상설 신고접수창구를 운영합니다. 세무상담은 수출·수입업자 영세율 해당 여부, 국내 체류 외국인에 대한 세금신고 방법, 체납 시 불이익 등 안내해주는데요, 인천국세청은 모범납세자는 인터넷 컴퓨터, 복합기, 전화기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소규모 회의도 가능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