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청원구 율량동 맛집 '대게야청정어랑' 내외부 및 메인메뉴 이미지.
청주 청원구 율량동 맛집 '대게야청정어랑' 내외부 및 메인메뉴 이미지.


2019년 기해년 연말이 다가오며 직장인 회식장소 및 가족 모임장소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송년회 장소로는 주차 공간, 넓고 쾌적한 시설, 고급스러운 메뉴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큰 가게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렇다면 청주시 송년회 장소로는 어디가 좋을까? 연말연시 모임, 회식 장소로 청주 율량동 대게, 킹크랩, 회맛집 '대게야청정어랑'이 주목을 받고 있다.

충북 청주 맛집으로 추천하는 '대게야청정어랑'은 넓은 실내와 더불어 깔끔하고 청결한 인테리어로 사시사철 단체 손님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회, 초밥, 해산물, 회무침, 조개탕, 튀김 등 10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가격까지 저렴한 대게, 킹크랩 집은 찾아보기 드물다.

이 곳은 3층 건물 250평 전체에 대게, 킹크랩, 모듬회를 메뉴로 1층은 동해시 수협의 건어물과 생선의 쇼핑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2층은 저렴한 가격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3층은 조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많은 인원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홀과 고급룸을 갖춰 비즈니스, 상견례, 각종 모임장소로 애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품질 좋은 대게, 킹크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신선도를 확인하며 개개인에 맞춰서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청주의 핫플레이스 장소로 인기"라고 말했다.

현재 '대게야청정어랑'은 1주년 오픈 기념 고객감사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다음달 말까지 방문고객들에게 테이블 당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해 준다.

영업은 연중무휴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