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승모(주) 발간하는 '암승모 매거진'
암승모(주) 발간하는 '암승모 매거진'


암승모(주)가 암 환우를 위한 매거진을 발행하고 무료 배포를 실시한다.

'암승모'는 암 승리자 모임의 약자로 약 10년간 국내포털 사이트 및 네이버에서 암 환우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온라인 기반 마케팅 회사이다.

이 책자에는 암 환우를 위한 진단 후 꼭 알아야할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암을 이길 수 있는 녹즙 레시피와 채식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암승모(주)는 또, 암 환우에게 필요한 온열기기와 식품을 특별 할인해 제공하며, 4세대 암 치료법인 면역 세포 치료를 향후에 받을 수 있도록 '암승모 프리미엄 셀 뱅킹' 서비스도 실시한다.

셀 뱅킹 서비스는 혈액채취 후 냉동 보관해 필요할 때 면역 세포 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4세대 면역 세포 치료는 자신의 정상 면역세포를 활용해 무너진 면역체계를 정상화시킴으로써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 및 재발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하고 활성도가 높은 세포일수록 치료 효과가 좋으며 독성이 낮고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장점을 갖고 있다.

강남원 암승모(주)대표이사는 "이 책자는 암승모 포털 사이트 및 카페에서 무료신청이 가능하다"며 "암 진단 후 관리에 필요한 정보부터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암 환자를 위한 요리법 등이 담겨있어 암 환우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