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가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오늘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합니다.<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 쉐보레가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오늘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합니다.<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 쉐보레가 오늘(4일)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합니다.

쉐보레는 아무리 맞고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싸우는 임팩트 있는 경기력으로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UFC 선수 정찬성을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고객으로 선정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고객이 된 정찬성 선수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다양한 트림 중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RS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과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 등 임직원들의 축하 속에 차량을 전달받은 정찬성 선수는 “기존 차급을 뛰어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기술로 체급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매력의 격투기와 비슷한 면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차를 처음 본 순간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는데 특히 아내가 RS 모델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 해서 가족 모두가 차량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지엠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트레일블레이저가 ‘개척자’라는 차명에 걸맞게 새로운 세그먼트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차량 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많은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뛰어난 성능과 첨단 사양으로 기존 SUV에서 경험하지 못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얻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6개월 간 정찬성 선수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대사로 선정해 정찬성 선수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시장반응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정찬성 선수는 다른 UFC 선수들보다 비교적 작은 체구를 가졌음에도 뛰어난 경기력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서 차급을 뛰어넘으며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까지 겨냥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와 공통점이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9단 자동변속기와 사륜구동 시스템의 조합, 스마트폰과 인포테인먼트 간 무선 연결,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등 각종 동급 최초 성능과 사양으로 기존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높은 상품성을 연상시킵니다.

한편, 쉐보레는 오늘부터 고객 인도 개시와 더불어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전시해 고객 경험과 상담을 확대해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초기 시장 반응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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