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일자리재단,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합니다.


참여 대상은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입주 중인 1인 창조기업 또는 예비 1인 창조기업입니다.


총 18개 기업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비용 중 최대 80%까지 지원합니다.


지원 비용은 해당 주관기관의 평가에 따라 평가 등급별 지원 금액 한도 내에서 지급됩니다.


기존에는 비용 지원 범위가 멀티미디어, 디자인, 광고홍보 등이었으나, 올해부터는 전시 참가, 시장 조사, 인증 획득까지 범위가 확대됩니다.


신청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7일 오후 5시까지며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용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 드라이브 스루로 대여


용인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 기간인 4월 5일까지 장난감도서관을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드라이브 스루 장난감도서관은 처인구 삼가동 시청 광장(삼가점)과 기흥구 언남동 옛 경찰대 입구(구갈점), 수지구 상현동 상현도서관 지하주차장(상현점)에서 매주 수~토요일 오후 2시~오후 4시 문을 엽니다.


대상은 장난감도서관 등록회원입니다.


장난감을 빌리려면 용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yicare.or.kr)에서 신청한 뒤 다음날 찾아가면 됩니다.


감염병이 유행하는 상황임을 고려해 반납은 4월 18일까지 각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의왕시, 아동양육 한시 지원사업 시행...아동 1인 40만원


의왕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아동양육 가구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35억 원 규모의 아동양육 한시 지원사업을 추진합니다.


아동양육 한시 지원사업은 지난 18일 국회에서 추가경정예산이 통과되면서 추진이 본격화됐습니다.


지원대상자는 3월 현재 아동수당을 지원받고 있는 만 7세 미만 아동으로 40만 원의 특별돌봄 쿠폰을 전자바우처 '아이(국민)행복 카드'에 포인트 부여형식으로 지원합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