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오후  조동성 인천대 총장(사진 왼쪽)과 권혁철 경인방송 대표이사가 양 기관의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26일) 오후 조동성 인천대 총장(사진 왼쪽)과 권혁철 경인방송 대표이사가 양 기관의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방송과 인천대학교는 오늘(26일) 인천대학교 대학본부에서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권혁철 경인방송 대표이사와 조동성 인천대 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건강한 여론형성과 지역사회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또 지역 사회 공헌 사업과 양 기관의 공동사업에 대한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 외에도 경인방송은 방송시설 등을 활용한 현장지도와 학생 현장 실습에 협조해, 유능한 인재 양성에 적극 협력키로 했습니다.

권혁철 경인방송 대표이사는 "공부하는 인천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인천대와 경인방송이 서로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의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동성 인천대 총장은 "그동안 어려운 언론환경에도 꾸준히 성장해 온 경인방송의 모습은 배우고 따라야 할 일"이라며 "경인방송과 협력해 인천시에 있는 대학으로서 지역 사회를 위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