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썸네일
뮤직비디오 썸네일


# 민주당 박찬대 인천 연수갑 후보, 창작 뮤직비디오 눈길

4.15 총선 인천 연수갑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후보의 창작 뮤직비디오가 독특한 선거운동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 후보와 선거캠프 관계자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희망과 웃음을 잃지 말자는 취지와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영상 내내 이른바 'B급 감성'을 가득 채우며, 재밌고 유쾌한 모습을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뮤직비디오에 사용한 노래 '연수구 멋진 사람들'은 인천 숭의교회 이선목 담임목사가 작곡작사했고, 박 후보가 직접 불렀습니다.

박찬대 후보 캠프 관계자는 "음악은 어느 시대나 우리 곁에서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고 아픔을 달래준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 안에서 웃음을 준다는 것이 큰 부담이긴 했지만, 이러한 상황일수록 시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선물해드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7WkLNXwFuoY>

민경욱 후보가 김진용 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에게 명예선대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출처=민경욱 후보 선거캠프>
민경욱 후보가 김진용 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에게 명예선대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출처=민경욱 후보 선거캠프>

# 통합당 민경욱 인천 연수을 후보 '민심캠프' 선대위 출범

4.15 총선 미래통합당 민경욱 인천 연수을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나섰습니다.

민 후보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 차원에서 어제(30일)와 오늘 이틀간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핵심 당직자와 선대위 관계자만 참석하는 약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캠프 선대위 '민경욱2 민심캠프'는 공동선대위원장에 남무교 전 연수구청장과 박창화 전 인천대 학장, 정창일 전 시의원 등이 이름을 올렸고, 미래통합당 연수구갑 예비후보였던 김진용 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이 명예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됐습니다.

민 후보는 "어려운 경제 상황과 여건에서도 흔쾌히 나서서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좋은 결과를 얻어낼 것"이라며 "지난 4년간 혼신의 힘을 다한 의정활동을 통해 모두가 인정할 만한 확실한 성과로 주민 여러분들의 삶의 질을 높인 만큼, 한 번 더 믿으셔도 절대로 후회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