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5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흐리거나 구름 많은 날씨인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입니다. 오늘 중부지방 공항은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까지 전국 공항이 흐리고 비가 내리겠고 서울. 경기북부는 오늘 오전에 그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3도 낮 최고기온은 27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7일인 어제부터 10주일 동안 인천공항 식음매장 손님을 대상으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하는데요,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식음매장 손님을 대상으로 매주 500명을 추첨해 1명당 2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앞서 공사는 지난 4~5월 인천공항 상주직원 대상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는 상주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자에게도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당첨자에게 주는 이용권은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내 식음매장뿐만 아니라 상업시설 매장 대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한국과 중국이 지난 3월28일 전면중단했던 비자업무를 이르면 다음 달 초부터 재개합니다. 비자발급 조치로 한시적으로 닫혔던 양국 국경이 4개월여만에 재개방되는 것으로 평가되는데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이후 한국에 갔다가 중국에 다시 돌아오지 못한 유학생과 취업자, 자영업자 등이 다음 달부터 비자를 받아 중국에 입국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중국으로 유입된 코로나19 확진 사례는 없습니다. 다만 거류증이 만료된 경우 이번 비자 재개 대상에서 제외되는데요, 거류증이 만료된 이들에 대해 추가적인 조치를 진행하겠단 게 대사관 측의 설명입니다. 중국이 타국에 대해 비자업무를 재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향후 다른 나라와 비자업무를 재개할 때 기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3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흐리거나 구름 많은 날씨인데요, 내일까지 전국 공항이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은 중부지방 공항으로 비가 오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3도 낮 최고기온은 27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2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대체로 흐리거나 구름 많은 날씨인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입니다. 오늘 중부지방 공항은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까지 전국 공항이 흐리고 비가 내리겠고 서울.경기북부는 오늘 오전에 그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23.7도 낮 최고기온은 27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7일인 어제부터 10주일 동안 인천공항 식음매장 손님을 대상으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하는데요,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식음매장 손님을 대상으로 매주 500명을 추첨해 1명당 2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앞서 공사는 지난 4~5월 인천공항 상주직원 대상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는 상주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자에게도 혜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첨자에게 주는 이용권은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내 식음매장뿐만 아니라 상업시설 매장 대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