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경과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경과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오는 25일 오전 10시30분 수원시 소재 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 지하1층 레이크파크볼룸홀에서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대상 '2020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경기지역 협약기업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에 참여하는 도내 협약기업을 포함한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인문학 과 HR특강, 중소기업 인력지원사업 안내 등을 통해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세미나는 '경기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사업안내'와 '2020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안내' 등 인력양성사업 안내로 시작합니다.

이어 광고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황보현 강사가 '중소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비밀, 창의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황 강사는 LG계열 광고회사인 HS애드의 CCO(최고 창의력 책임자)를 역임했고, 세계 3대 광고제인 칸 국제 광고제 심사위원으로 선정돼 심사에 참가한 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R특강에서는 신현범 노무사(상상공인노무사사무소)가 '코로나 대응 협약기업 인사담당자가 알아야 할 노동법 및 4대 보험'을 주제로 한 강연과 개정 노동관계법률 및 4대보험, 실무에 유용한 HR제도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세미나는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인사담당자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50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참가신청은 GBSA 아카데미(www.gbedu.or.kr)에서 온라인신청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