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음악 인문 여행’테마로 11월까지 힐링 콘텐츠 제공 연수구 오디오채널 ‘낭만헤르츠’ 포스터. [ 경인방송 = 보도국 ]


인천 연수구가 언제 어디서든 듣는 것만으로 인문·교양 지식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디오 채널 ‘낭만헤르츠’를 운영합니다.  


9월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화요일에 업데이트 되는 오디오채널 ‘낭만헤르츠’ 시즌1은 ‘세계 음악 인문 여행’을 테마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세계 각국의 음악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힐링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음악가, 여행전문가 등이 나라별 음악과 문화, 예술 등을 다채롭게 풀어내 줄 예정으로 첫 회는 바리톤 김동규와 함께하는 ‘칸초네, 오페라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여행’으로 현재 업로드 돼 누구나 들을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델리스파이스의 윤준호, 고상지와 마약단속팀, 보사노바 가수 나희경, 여행매니아라면 누구나 알만한 탁PD와 함께 영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미국, 프랑스를 여행하게 되고, 마지막으로 가수 하림과 함께하는 아프리카 오버랜드로 마무리 됩니다.


'낭만헤르츠’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과 연수구청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들을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 ‘낭만헤르츠’를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접근 가능합니다.


조기정 기자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