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6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 이상으로 좋습니다. 오늘은 전국 공항이 구름 많겠고, 내일 아침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인천, 김포공항 등 중부지방공항에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0.9도 낮 최고기온은 17도가 되겠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분야는 행정, 전산, 토목, 건축, 기계, 전기 등 9개 분야 78명입니다. 채용인원의 30% 이상을 장애인과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전형으로 실시하고, 비수도권 지역인재 및 기초생활수급자를 우대하는 등 사회형평 인재 채용을 대폭 확대합니다. 공사는 입사지원서에 성별, 연령, 학력 등 요소를 배제하는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직무능력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인데요, 입사지원서 접수는 10월 16일(금)부터 10월 27일(화) 16시까지 12일간 채용 홈페이지(https://kac.career.co.kr)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제주항공은 오는 23일 진행하는 관광비행 상품 '비행기 속 하늘여행' 항공권을 모바일 채널에서도 판매키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관광비행은 인천국제공항을 출발, 약 1시간30분 동안 광주·여수·부산·포항·대구 상공을 선회 한 뒤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을 골자로 합니다. 당초 제주항공은 이 상품을 홈페이지상에서만 판매해 왔지만 고객 편의를 위해 판매채널을 온라인으로 확대했는데요, 모바일 채널 예매는 23일 오후 2시부터 개시됩니다. 아울러 이번 상품을 이용하는 탑승객 전원에게는 식음료패키지(감귤주스 및 스낵), 메디컬 키트(손소독제와 마스크) 등이 포함된 트래블백이 제공됩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항공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도록 더 개선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3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 이상으로 좋습니다. 오늘은 전국 공항이 구름 많겠고, 내일 아침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인천, 김포공항 등 중부지방공항에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0.5도 낮 최고기온은 17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3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흐린 날씨인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10km 이상으로 좋습니다. 오늘은 전국 공항이 구름 많겠고, 내일 아침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인천, 김포공항 등 중부지방공항에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1.3도 낮 최고기온은 17도가 되겠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분야는 행정, 전산, 토목, 건축, 기계, 전기 등 9개 분야 78명입니다. 채용인원의 30% 이상을 장애인과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전형으로 실시하고, 비수도권 지역인재 및 기초생활수급자를 우대하는 등 사회형평 인재 채용을 대폭 확대합니다. 공사는 입사지원서에 성별, 연령, 학력 등 요소를 배제하는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직무능력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인데요, 입사지원서 접수는 10월 16일(금)부터 10월 27일(화) 16시까지 12일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