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가 '수원만민광장'을 SNS로 홍보한 시민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합니다.

10월 2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수원만민광장 소문내기 이벤트'에 수원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자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모바일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에서 '수원만민광장'에 접속해 '토론광장'·'정책제안'에 안건을 등록하거나 다른 사람이 등록한 안건에 댓글로 의견을 제시한 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 URL(인터넷 주소)이나 공유 내용을 캡처(갈무리)해 수원만민광장 '공모·접수' 게시판에 등록하면 됩니다.

당첨자는 11월 30일 발표합니다.

수원시가 2018년 12월 개설한 '수원만민광장'은 누구나 정책을 제안하고, 정책의 수립과 실행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시민 온라인 참여플랫폼'으로 ▲토론광장 ▲정책제안 ▲주민참여예산 ▲설문조사 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수원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대면 형식으로 시정에 참여할 기회가 줄어들어 아쉬워하는 시민이 많다"며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수원만민광장'을 많이 활용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