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는 비대면 업무혁신을 목표로 '스마트보고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사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보고 시스템'은 보고자가 온라인으로 경영진 일정 확인 후, 보고 시간을 예약하고 승인하면 보고가 진행되도록 설계됐습니다.

공사는 이 시스템 도입을 통해 ▲실시간 사업장 민원 보고를 통한 시민 소통강화 ▲불필요한 행정업무 최소화 ▲보고자료 데이터베이스 관리 용이 ▲피 보고자 보고내용 선 확인으로 서면보고 대체가능 등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비효율적 보고 관행을 타파하고, 시민소통에 기민한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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