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방송 = 조기정 기자 ]



연예인협동조합의 첫 프로젝트인 ‘홈, 인 스토리’가 다음달 5일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26일 ㈜티알에이미디어에 따르면 총 4회분에 걸쳐 TRA미디어그룹의 EXF Plus(이엑스에프플러스)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연예인협동조합과 TRA미디어그룹이 공동 제작한 ‘홈, 인 스토리’는 인테리어 기술과 노하우를 전문 시공 기술자들과 연예인이 함께 배워보는 인테리어 꿀팁을 의뢰 가족의 이야기와 함께 전달합니다.
 

'홈, 인 스토리’는 연예인들이 설명만 하는 게 아니라 출연진들이 직접 인테리어 공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지난 4월 설립된 연예인협동조합은 코로나 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현상에 착안해 다문화가정의 집 인테리어를 새로 가꾸어 주는 방송을 기획했습니다. 
 

'홈, 인 스토리’의 출연자들 중 대부분은 연예인협동조합 조합원으로 신인들의 방송 활동 기회를 만드는데도 기여합니다.
 

출연자는 개그우먼 오나미와 가수 이도진, 배우 백현숙,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배우 박노춘, 머슬매니아 선수 이성현, 연극배우 김정락 등이 출연합니다.
 

'홈, 인 스토리’ 총 연출은 TRA미디어그룹 김홍철 부대표가 맡았고, 프로듀서는 연예인협동조합 김영심 사무총장이 맡았습니다. 
 

다문화가정은 인천 계양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부평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추천받아 선정했습니다.
 

10월 26일 제작발표회가 진행되며 첫 방송은 오는 11월 5일 오후 3시에 TRA미디어그룹에서 보유하고 있는 EXF Plus(이엑스에프플러스)에서 방영됩니다. 
 

이어 11월 12일 목요일 오후 4시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 11월 14일 오후 5시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 11월 13일 오전 11시에 WeeTV(위티브이)에서도 방송이 예정돼 있습니다.
 

한편, 연예인협동조합은 문화 예술인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컨설팅, 복지혜택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그 첫 번째 기획 작품이 ‘홈, 인 스토리’입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