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기도>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가 도내 청소년들의 갈등 인식 개선과 관련한 '갈등, 우리가 풀어보자' UCC 공모전을 엽니다.

도내 중·고등학생과 만 13세에서 18세 사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10인 이내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생활 전반에서의 갈등과 해결 과정을 주제로 하고, 공모 분야는 공익광고, 뮤직비디오, 역할극 3개 분야입니다.

접수 기간은 11월 23일까지로 도는 ▲창의성 ▲적합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1차 실무평가, 2차 본선평가를 통해 오는 12월 7일 최종 수상작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최우수작 수상팀(부문 통합, 1개팀)에게는 경기도지사명의 최우수 상장과 상금 100만원이 주어집니다.

우수작 수상팀(부문 통합, 2개팀)은 우수 상장과 상금 50만원, 장려작 수상팀(부문 통합, 3개팀)에게는 장려 상장과 30만원이 각각 주어집니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경기도청 홈페이지(www.gg.go.kr) 고시, 공고게시판 이나 경기도 통합공모 게시판 공고문 내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스캔본을 작품영상과 함께 다음달 23일까지 이메일(conflict@gg.go.kr)로 제출하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접수 이메일(conflict@gg.go.kr) 또는 도 민관협치과 갈등조정팀(031-8008-5483)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