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 어르신·장애인 2세대에 도배·장판 등 지원, 따뜻한 보금자리 조성 구리라이온스클럽, 저소득 가정 환경개선 무료 집수리 현장 . [ 경인방송 = 엄인용 기자 ]


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어제 (19일) 구리라이온스클럽 박병선 회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 어르신 1세대와 독거 장애인 1세대에게 도배와 장판 등 집수리를 무료로 지원했습니다.

 

도움을 받은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은 홀로 거주하며 곰팡이로 인해 도배가 얼룩지고 장판이 찢어지는 등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며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었으나 혼자서는 가구를 옮겨 도배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구리라이온스클럽에서는 회원들이 함께 참여, 도배와 장판을 깨끗하게 교체해드리고 청소를 도와 추운 겨울을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구리라이온스클럽 박병선 회장은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득감소로 후원자가 많이 줄어든 것으로 알고 있지만 구리라이온스클럽에서는 수택2동 저소득가정을 위해 봉사와 후원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상황에서도 구리라이온스클럽의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에 감사하다,“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며 구리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