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리포트 14일 11시 28분

경인방송 해양정보센텁니다.

오늘 인천 연안의 여객선 운항은 순조롭습니다. 서해중부전해상의 기상상태가 양호해 12개 항로 14척 모두 정상 운항됩니다. 백령행 옹진훼미리호는 선박 정비로 휴항입니다.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의 서비스 제공 주체들이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관심을 가지고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인천항 이용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IPA가 2007년부터 반기마다 개최한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의 명칭을 변경한 것으로 취지와 방식은 동일합니다. 공모 대상은 지난해 하반기 내에 완료된 법.규정.제도 개선/ 시설.환경 개선/ 인적 서비스 개선분야와 관련된 사례로 파급성.난이도. 지속성.노력도를 기준으로 내.외부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우수사례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단체 임직원은 누구나 제출이 가능하고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과 항만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한 공모전인데요. 고객 만족의 경영문화가 정착될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 오전부터 바람이 차차 강해져 서해중부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랍니다.

경인방송 해양정보는 인천광역시와 함께 합니다. 박주언입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