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새해를 맞아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엽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16일부터 각 지역별 할인 10%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4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16~22일 기존 화성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지역 할인 10%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어 23~29일 파주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오산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로 이어집니다.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는 오는 21일부터 선착순 2천21명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또, 오는 19일과 26일 2번의 화요일에 '지.화.자(지역화폐로 결제하자) 좋다! 배달특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지역화폐로 결제한 회원에게 10%의 할인 쿠폰을 추후 지급할 예정인데, 기존 지역화폐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던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발급됩니다.

이밖에 20일에는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 등도 순차적으로 소비자를 찾아갑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넉넉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배달특급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