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복 한국강사교육진흥원장 강사는 지난 1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줌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PPT 코칭 교육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PPT 코칭은 3일 교육에 이어 두 번째 과정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상담학 박사 김순복 강사는 교육생들이 만들어온 강의 자료를 화면 공유를 통해 PPT 개별 코칭 피드백으로 진행했습니다.

피드백 내용을 모아 PPT 실습 방식으로 진행한 것입니다.

강의 마무리는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육생들은 강의 소감으로 “PPT코칭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감사하다.”, “최선을 다해 가독성을 높여 준비해서 다음 시간에 보여 드리겠다. 다음 시간이 기대된다.” 등 큰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주강의 분야는 PPT 디자인, 공문서&보고서 작성법, 유쾌한 비대면 강의 스킬, 성공하는 강의 운영전략, 진짜 나찾기 인생을 바꾸다, 공감스피치, CS친절교육, 부모교육, 조직활성화, 교구활용 공감학습, 직무스트레스관리 등 입니다.

저서로는 벼랑 끝 활주로, 대한민국을 빛낸 명사 16인의 나의 삶 나의길, 명강사 25시가 있습니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은 다양한 줌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매주 금요일은 교육비 제로 무료교육으로 선물특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순복 강사는 상담학박사/경영학 석사로 한국강사교육진흥원장, 가천대명강사최고위과정 책임교수, 사)한국청소년지도학회센터장, 오산대학교 외래교수,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운영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사)한국강사협회 이사 ㈜한국강사신문 기자/칼럼니스트 등을 역임했습니다.

기타 자세한 안내는 한국강사교육진흥원 블로그나 오픈채팅방, 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페,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