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교육진흥원(원장 김순복)은 지난 13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노하우셀러 대표 유진 강사를 초빙해 줌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강의 화면 구성 툴 & 전자명함 만들기’의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습니다.

특강은 비대면 온라인 강의가 확산됨에 따라 효과적인 세련된 온라인화면 구성 방법과 모바일 전자명함 만들기 실습이 진행됐습니다.

김순복 한국강사교육진흥원장은 "모바일 전자명함은 나의 프로필과 스토리 등 다양하게 업종별 유형별 홍보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교육생들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면서 "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은 참석자 전원에게 복습용 녹화본 영상과 강의안 탬플릿까지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교육생들은 강의 소감으로 “언제나 넘치는 열정에 좋은 강의 나눠주셔도 감사하다.”, “요즘 신세계를 보고 있다. 감사하다.”, “꼭 필요한 강의 참 잘 들었다.” 등 큰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은 다양한 줌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매주 금요일은 교육비 제로 무료교육으로 선물특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안내는 한국강사교육진흥원 블로그나 오픈채팅방, 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페,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