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우 명문 유신 체육진흥 위원장, 정길섭 19대총동문회장 위촉장 수여식 [ 경인방송 = 엄인용 기자 ]


지역주민들의 각종 체육활동과 문화예술 활동공간으로 자리매김 한‘명문 유신고등학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착공식이 어제 (20일) 김동섭교장을 비롯해 최동철 총동문회장, 김영진국회의원 ,조석환 수원시의회의장, 황수영 경기도의원 ,양철민 경기도의원 ,유신동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명문 유신고 다목적 체육관은 총 사업비 40억으로 다용도시설과 체육시설 기능이 공존하는 공간입니다.


규모는 연면적 1.983㎡, 지상 2층으로  올해 10월25일쯤, 건립이 완료 될 예정입니다.


최동철 명문 유신총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 유신인 염원인 체육관 건립이 실행 될 수 있게 많은 동문들에 노력과 관심에 감사드리고, 총 동문회에서 추가적인 모금을 통해서 잘 건립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동문 김영진 국회의원은 "모교인 유신고 다목적체육관 건립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이 사업을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조석환 수원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 수원지역 고등학교중 마지막으로 체육관으로 올10월 건립되는 다목적체육관이 안전하게 마무리 돼 재학생들이 더 좋은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선우 명문 유신 체육진흥 위원장은 " 유신고 총동문회는 건립모금 1억원을 최동철 총동문회장님께서 학교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고, 공사가 안전하게 마무리되고 추가적인 건립모금을 위해서 건립추진위원회 결성및 추진위원장에 정길섭19대총동문회장을  위촉 했다."고 피력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