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우 명문 유신 체육진흥 위원장, 정길섭 19대총동문회장 위촉장 수여식

지역주민들의 각종 체육활동과 문화예술 활동공간으로 자리매김 한‘명문 유신고등학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착공식이 어제 (20일) 김동섭교장을 비롯해 최동철 총동문회장, 김영진국회의원 ,조석환 수원시의회의장, 황수영 경기도의원 ,양철민 경기도의원 ,유신동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명문 유신고 다목적 체육관은 총 사업비 40억으로 다용도시설과 체육시설 기능이 공존하는 공간입니다.

규모는 연면적 1.983㎡, 지상 2층으로 올해 10월25일쯤, 건립이 완료 될 예정입니다.

최동철 명문 유신총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 유신인 염원인 체육관 건립이 실행 될 수 있게 많은 동문들에 노력과 관심에 감사드리고, 총 동문회에서 추가적인 모금을 통해서 잘 건립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동문 김영진 국회의원은 "모교인 유신고 다목적체육관 건립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이 사업을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조석환 수원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 수원지역 고등학교중 마지막으로 체육관으로 올10월 건립되는 다목적체육관이 안전하게 마무리 돼 재학생들이 더 좋은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선우 명문 유신 체육진흥 위원장은 " 유신고 총동문회는 건립모금 1억원을 최동철 총동문회장님께서 학교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고, 공사가 안전하게 마무리되고 추가적인 건립모금을 위해서 건립추진위원회 결성및 추진위원장에 정길섭19대총동문회장을 위촉 했다."고 피력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