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전경. <사진제공= 경기도> [ 경인방송 = 구대서 기자 ]


경기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올해 도내 중소기업 15개 사를 대상으로 홈쇼핑 방송을 지원합니다.


도는 이 같은 내용의 '2021년도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을 공고하고, 다음달 5일까지 희망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원 자격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최소 3만9천900원 이상의 홈쇼핑 방송에 적합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선정된 기업은 홈쇼핑 방송 비용을 지원받아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50분 분량의 방송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방송 판매직접비(전화주문 8%, 모바일·인터넷 주문 18% 내외)만 부담하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경기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 플랫폼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관련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lkh@kbiz.or.kr)로 접수하면 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해 이 사업으로 20개사를 지원해 모두 10억4천400만 원 규모의 판매액을 올렸는데, 이는 참여기업 당 평균 5천만 원 이상의 판매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 지원사업 게시물을 참고하거나,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031-254-4833)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