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개 회원종목단체 당선인…종목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봉사활동 펼쳐 [ 경인방송 = 엄인용 기자 ]


구리시체육회는 최근  구리시체육회 2층 소체육관에서‘2021년 구리시종목단체장 선거 당선증’교부식을 개최했습니다. 


교부식은 구리시체육회 통합 선거관리위원회로 위임한 23개 회원종목단체의 선거로 결정된 각 종목 단체장에 대한 당선증 교부를 위해 마련됐으며, 23개 회원종목단체 당선인 전원이 참석, 자리를 빛냈습니다.


당선증은 통합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을 대신해 강예석 체육회장이 직접 교부하고 체육회 고문이신 안승남 시장이 함께 축하하며 더욱이 뜻깊은 자리가 됐습니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이번 구리시종목단체장 선거를 통해 당선되신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파주에서 개최 예정이였던 경기도체육대회가 가을로 연기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한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한 ‘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안승남 시장은 “공정한 선거를 통해 당선되신 각 종목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최근 우리시는 갈매공공체육시설과 검배문화체육센터 건립 및 LG구장을 시민운동장으로 조성하는 등 생활 체육 동호인들이 좋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종목 회장님들과 함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