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조가을의 <입문자를 위한 뽑아 쓰는 포토샵 디자인>

조가을 작가가 펴낸 <입문자를 위한 뽑아 쓰는 포토샵 디자인> 표지<사진출처=꿈공장플러스>
조가을 작가가 펴낸 <입문자를 위한 뽑아 쓰는 포토샵 디자인> 표지<사진출처=꿈공장플러스>


"쉽게 따라 하고 눈에 확 띄는 이미지를 만들 수 없을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포토샵 입문서가 출간됐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뽑아 쓰는 포토샵 디자인>(꿈공장플러스,215면)은 저자 조가을이 펴낸 CC2021 한글판 버전으로 쉽게 배우는 포토샵 실용서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뽑아 쓰는 포토샵 디자인>은 많은 내용을 모두 배우기보다 자주 쓰는 기능 위주로 익혀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 책입니다. 사회적 관계망 서비스(SNS), 개인 온라인 사업 등 실무에 필요한 핵심 부분만 쏙쏙 뽑아 정리했습니다.

포토샵을 시작하려는 분들, 기초는 어느 정도 알지만, 디자인이 힘든 분들, 포토샵 기초만 하다가 지친 분들, 입문, 초보를 완벽하게 마스터하고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책을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책의 저자이자 현재 포토샵 온라인 강사인 조가을 작가는 "그냥 첫 장만 보고 덮는 책이 아니라 끝까지 보게 되는 책이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낸 책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모두에게 포토샵이 쉬웠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