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하나 더 드림 행사 포스터 이미지. <제공=에몬스 가구> [ 경인방송 = 주재홍 기자 ]


에몬스가 집 꾸미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물론 매일 사용하는 가구에 대한 위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습니다.
 
에몬스 '하나 더 드림' 행사는 첫 번째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을, 두 번째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합니다.

세 번째 행사 상품에 한해 소파 최대 30%,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 잘 알려진 '루치아노' 소파도 포함됩니다.  에몬스 베스트 셀러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까지 추가하며,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합니다. 
 
행사 대상 소파는 루치아노, 오디세이, 아델라, 워너비 로제, 워너비 라운지, 이든, 리젠스, 파블로 소파가 해당하며, 소파만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또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합니다. 에몬스 매트리스는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마음으로 유해성이 낮은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전한 MDI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DI폼은 고밀도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을 자랑하며 오래도록 편안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뛰어난 내구성과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해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매트리스가 해당하며, 매트리스(Q, K)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최대 35%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꾸준히 고객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행사를 계속 선 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