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 김동혁의 '지금은 런투유' 多Dream 초대석에 출연한 가수 김양. <사진출처 = 경인방송 DB>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 김동혁의 '지금은 런투유' 多Dream 초대석에 출연한 가수 김양. <사진출처 = 경인방송 DB>


트로트 가수 김양이 코로나19로 힘든 국민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김양은 오늘(15일)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 김동혁의 '지금은 런투유' 多Dream 초대석에 출연해 자신의 신곡 '브라보 코리아' 발매 취지를 설명하며 "월드컵 때처럼 모든 국민이 기운을 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브라보코리아'는 한국 최고의 세션으로 구성된 락풍의 풍부한 리듬감이 느껴지는 노랩니다.

한때 생활고에 시달린 사연도 담담하게 털어놨습니다.

김양은 "한 음악 경연에서 우승해 받은 금을 모두 팔아야 할 정도로 생활고에 시달린 적도 있었지만, 가족들이 있어 버틸 수 있었다"며 "죽을 때까지 노래하고 싶다는 희망으로 어려움을 극복했다"고 했습니다.

행복전도사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김양은 "주변의 사소한 행복을 찾다 보면 행복해진다"며 자신의 행복 비법도 전했습니다.

앞으로 꿈을 묻는 질문에는 "위로가 되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환하게 웃었습니다.

경인방송 김동혁의 '지금은 런투유' 多Dream 초대석은 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양혜진PD가 연출을, 안진영 작가가 구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