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딜런스 김수열대표, 어르신들의 신체적 특성을 개인별로 하나하나 과학적으로 측정한 자료를 토대로 운동방법을 소개하는 모습.<사진제공=(사)더블에프코리아 메딜런스> [ 경인방송 = 엄인용 기자 ]


과학적 측정 맞춤운동 시설을 갖춘 '(사)더블에프코리아 메딜런스'(대표 김수열)가 취약계층 스포츠 지원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남양주시 화도읍 소재 '더블에프코리아 메딜런스'는 지난 17일 지역 어르신 30여 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음악축제와 함께 과학적 측정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운동기법인 퍼스널 트레이닝을 실시했습니다.


김수열 대표는 이날 메딜런스 스포츠센터 직원들과 더불어 어르신 개개인의 과학적 측정 자료를 토대로 1:1 맞춤 지도에 나섰습니다.


(사)더블에프코리아 메딜런스가 '추석명절'을 맞아 한가위 효도잔치를 벌이는 모습. <사진제공=(사)더블에프코리아 메딜런스> 


(사)더블에프 코리아 메딜런스 김수열대표는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이 체육활동을 하지 못해 스트레스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어르신들을 초청해 효도잔치를 열었다."며 "그동안 메딜런스가 개발한  24가지 특허프로그램을 전 국민들에게 하나 하나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사)더블에프코리아 메딜런스는 지난달 21일 당사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축복봉사단'(단장 이경용)과 취약계층 건강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취약계층 스포츠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