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10~15% 할인...'봄 팔레트 프로모션'도 출시

더 클래식 500 프리미엄 호텔 뷔페 '라구뜨'가 출시한 봄 프로모션 신메뉴.<사진제공=더 클래식 500>
더 클래식 500 프리미엄 호텔 뷔페 '라구뜨'가 출시한 봄 프로모션 신메뉴.<사진제공=더 클래식 500>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B동 3층 프리미엄 호텔 뷔페 '라구뜨'가 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였습니다.

5월까지 새롭게 선보일 봄 메뉴는 20여 가지의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맛과 영양이 풍부한 봄 제철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봄 내음을 머금은 봄나물을 이용한 딸기 시금치 샐러드, 미나리 꼬막 달래 무침, 쭈꾸미 새우 돌나무 샐러드, 유채나물 초회, 톳 유부 조림, 두릅 관자 등 싱싱한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와규 찹스테이크, 달팽이 그라탕, 전복 버터구이, 부채살 석쇠구이, 망고 마요 새우 등 활기를 돋울 고품격 건강식들이 골고루 준비돼 있습니다.

봄 팔레트 프로모션 메뉴
봄 팔레트 프로모션 메뉴

라구뜨는 또 이번 봄,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할 '봄 팔레트' 프로모션을 출시했습니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벚꽃의 분홍빛을 닮은 숭어, 방어, 연어, 눈다랑어, 황새치 싱싱한 사시미를 이곳에서 맛 볼 수 있습니다.

밝고 활기찬 봄의 노란색을 띄는 망고 향 가득한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느껴지는 망고마요새우도 이번 봄 프로모션 메인 메뉴 중 하나입니다.

봄의 건강한 새순을 닮은 초록빛 가득한 바다의 황제 전복도 라구뜨 식탁에 준비되어 있고, 새콤달콤한 딸기 조각 케이크와 겉바속촉 딸기 에클레어를 통해 이곳에서 봄의 싱그러움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라구뜨는 봄 프로모션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4월에 한해 15% 할인하고, 온라인 예약시 10% 할인되며 인기 메뉴들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홈파티 패키지 예약은 최소 하루 전까지 네이버 예약과 방문 주문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라구뜨 02-2218-5770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