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총 5천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6000m입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되겠습니다. 다만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으니, 지상조업 및 항공기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6.4도 낮 최고기온은 22도가 되겠습니다.

국토교통부는 항공안전기술원(민간위탁운영)과 함께 드론 기업지원허브(경기도 판교)에 입주할 국내 우수 드론 새싹기업(스타트업·벤처기업)을 ’22.5.16일부터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드론 기업지원허브는 드론 관련 우수한 기술 또는 아이디어를 보유한 새싹기업 등에 대해 낮은 임대료의 입주 공간을 제공하는데요, 입주기업은 공용 시험장비 활용, 시제품 제작 지원  등 다양한 역량강화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드론 기업지원허브에 입주할 신규기업 발굴을 위하여 5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 입주기업을 공모합니다. 입주자격은 드론 관련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새싹기업이며, 6월 15일부터 6월 16일까지 접수한 뒤 평가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8월 1일에 입주하게 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항공뉴스센텁니다.

에어서울은 6월부터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과 보라카이의 직항편은 2년 여만에 처음인데요, 다음달 17일부터 주 4회 스케줄로 운항을 시작합니다. 에어서울은 보라카이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해 이날부터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인천~보라카이 항공권은 유류세와 공항세를 포함해 편도총액 15만76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8월 30일까지입니다. 또 보라카이 여행 정보 카페와의 제휴를 통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현지 제휴 리조트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칼리보공항과 보라카이의 픽업 및 샌딩 서비스도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핑투어, 선셋투어, 해양 액티비티, 마사지 등 현지에서 다양한 무료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총 3천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고 약한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6000m입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되겠고 다만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6.1도 낮 최고기온은 22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시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총 1천5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정은 4000m입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되겠고 다만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으니, 지상조업 및 항공기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6.4도 낮 최고기온은 22도가 되겠습니다.

국토교통부는 항공안전기술원(민간위탁운영)과 함께 드론 기업지원허브(경기도 판교)에 입주할 국내 우수 드론 새싹기업(스타트업·벤처기업)을 지난 16일부터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드론 기업지원허브는 드론 관련 우수한 기술 또는 아이디어를 보유한 새싹기업 등에 대해 낮은 임대료의 입주 공간을 제공하는데요, 입주기업은 공용 시험장비 활용, 특허 출원비 지원 등 다양한 역량강화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드론 기업지원허브에 입주할 신규기업 발굴을 위하여 5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 입주기업을 공모합니다. 입주자격은 드론 관련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새싹기업이며, 6월 15일부터 6월 16일까지 접수한 뒤 평가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8월 1일에 입주하게 됩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