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22년 GH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 과제를 공모합니다.
이 공모는 중소기업에 개발비를 지원해 기술개발을 촉진시키고, 개발된 우수기술을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용해 판로확보까지 지원하는 내용입니다.
공모대상은 도시개발 및 주택건설 분야에서 원가절감, 품질향상을 위해 필요한 기술 및 제품이며, 응모기업이 자유롭게 과제를 정해 제안하는 '기업제안 과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공모 선정기업은 사업비(직접비의 70%, 최대 7천만원)를 지원 받게 되며, 사업완료 후 최종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술에 대해서는 시험시공을 위한 현장지원 등 판로확대를 위한 지원도 더해집니다.
GH는 8월 19일까지 공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고할 예정이며, 기술개발의 필요성, 사업화 가능성, 현장 적용성, 사업비(직접비) 적정성 등을 평가해 선정과제를 9월 중 최종 발표합니다.
한편, GH는 2015년부터 약 10개 업체와 민간협력 기술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민 hsm@ifm.kr
- [시선공감] 김동근 의정부시장 "고산동 물류센터백지화 추진...교통영향평가 미흡"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불신임안' 효력 두고 내홍 심화
- [인터뷰]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강력한 협치' 공동 목표로 삼아야"
- [시선공감] 정윤경 도의원 "지역아동센터, 운영비 및 인건비 현실화해야"
- [지금, 경기도는?] "택시 같은 버스가 있다?" 신개념 교통서비스 '수요응답형 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