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400명 대상 서핑 체험단 모집 시흥시 청소년 서핑 체험단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시흥시> [ 경인방송 = 변승희 기자 ]


 "시흥시 청소년, 거북섬으로 모여라!"


 경기 시흥시는 시흥시 청소년 400여 명을 대상으로 서핑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2004년 1월 1일 이후에서 2010년 12월 31일 이전에 출생한 시흥시 거주 청소년으로 신장 150cm 이상이면 누구나 서핑 체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서핑 체험은 기간 중 1회만 가능하며,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모집은 취약계층 청소년(국민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 법정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 사전접수가 진행되고, 26일부터는 취약계층 이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본 접수 합니다. 접수는 웨이브파크 누리집(http://wavepark.co.kr)에서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거주지 증빙자료(주민등록등본)와 수건, 수영복(또는 래시가드)을 지참해야 하며, 강습은 평일 3회, 주말 4회 운영됩니다.


 시흥시 관계자는 “이번 해양레저 서핑 체험단 참여를 통해 관내 청소년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해양 레포츠를 안전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