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690만원, 물품 310만원 등 1천만원 상당 기부 인천비전기업협회 기업대표와 임원들이 21일 미추홀구에 현금 690만원, 물품 310만원을 전달하고 이영훈 미추홀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추홀구) [ 경인방송 = 김인완 기자 ]


공익법인 인천비전기업협회(회장 김동훈)는 21일 미추홀구에 현금 690만 원, 물품 310만 원 등 1천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인천비전기업협회는 인천 중소·중견기업 중 인천시가 성장잠재력 등 심사를 거쳐 엄선한 1천137개사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또 해마다 형편이 어려운 학생, 장애인,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장을 찾아 꾸준히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단체이기도 합니다.


인천비전기업협회는 이날 기부금과 물품 전달에 이어 임원 및 미추홀구 기업 대표자들과 경영간담회도 진행했습니다.


간담회에서는 기업 경영의 어려움과 건의사항,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기업 상황 등 지역경제 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도움을 준 인천비전기업협회 임원진과 회원사에 감사하다"며 "기업들과의 소통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지역경제 여건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춰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간담회에는 ㈜엠에스씨 김동훈 대표, ㈜대흥푸드 장순묵 대표, 농업회사법인 새싹㈜ 김해경 대표, ㈜세창케미컬 김동원 대표, ㈜립멘 박영숙 전무, 강운공업㈜ 이지형 전무 등이 참석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