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일~24일 접수…여성 및 소년소녀합창단·풍물단 등 문화사절단으로 역할 수행

부평구립예술단 신입 단원 모집 포스터. <사진=부평구문화재단>
부평구립예술단 신입 단원 모집 포스터. <사진=부평구문화재단>

인천시 부평구문화재단이 2월 1일부터 24일까지 부평 문화사절단 신입 단원을 모집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여성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 풍물단 등 부평구립예술단입니다.

여성합창단은 부평구에 거주하거나 부평구 소재 직장에 다니고 있는 만 19세 이상 여성이며, 소년소녀합창단은 부평구에 거주하거나 부평구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만 6세부터 18세까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풍물단은 풍물단 활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 초급자 지원이 가능합니다.

부평구 문화사절단으로 역할을 수행하게되는 예술단원은 주 2회 연습과 수시 공연 참여가 가능해야합니다.

전형 방법은 실기·면접으로 진행되며 풍물단 초급 지원자는 면접으로 대체합니다. 여성합창단은 오는 3월 2일 부평아트센터 중연습실, 소년소녀합창단은 3월 6일 부평아트센터 중연습실, 풍물단은 3월 6일 부평생활문화센터 오픈스페이스에서 진행합니다.

지원 희망자는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이메일(jypz_@bpcf.or.kr)로 제출하거나 방문해서 접수하면 됩니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3월 10일 누리집을 통해 발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예술기획팀(032-500-2054)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