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구청장 "계양문화예술 공연장·서운도서관 신축 등 지원 건의

유정복 인천시장이 2일 계양구를 방문, 윤환 구청장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계양구청>
유정복 인천시장이 2일 계양구를 방문, 윤환 구청장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계양구청>

유정복 인천시장이 연두방문 일정으로 계양구를 방문했습니다.

계양구는 오늘(2일) 유 시장이 계양구를 방문해 윤환 계양구청장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유 시장은 구 의회 방문에 이어 주요현안 업무보고, 기자간담회, 시민과의 대화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 구청장은 주요현안 업무보고에서 유 시장에게 '계양문화예술 공연장 건립'과 '경인 아라뱃실 수변관광지 조성 지원', '서운도서관 신축' 등의 안건에 대해 시의 지원과 협조를 건의했습니다.

유 시장은 "구의 현안사항에 대해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다각적인 해결방안 모색해서 여러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양구민 350여 명이 참석한 시민과의 대화에서 유 시장은 올해 시정 운영 방향을 발표하고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윤 구청장은 "꿈을 향한 변화의 도시, 비상하는 계양을 만들기 위해 인천시와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