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구청장 "계양문화예술 공연장·서운도서관 신축 등 지원 건의
유정복 인천시장이 2일 계양구를 방문, 윤환 구청장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계양구청>
[ 경인방송 = 송승원 기자 ]

유정복 인천시장이 연두방문 일정으로 계양구를 방문했습니다.
계양구는 오늘(2일) 유 시장이 계양구를 방문해 윤환 계양구청장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유 시장은 구 의회 방문에 이어 주요현안 업무보고, 기자간담회, 시민과의 대화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 구청장은 주요현안 업무보고에서 유 시장에게 '계양문화예술 공연장 건립'과 '경인 아라뱃실 수변관광지 조성 지원', '서운도서관 신축' 등의 안건에 대해 시의 지원과 협조를 건의했습니다.
유 시장은 "구의 현안사항에 대해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다각적인 해결방안 모색해서 여러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양구민 350여 명이 참석한 시민과의 대화에서 유 시장은 올해 시정 운영 방향을 발표하고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윤 구청장은 "꿈을 향한 변화의 도시, 비상하는 계양을 만들기 위해 인천시와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정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승원 ssw@ifm.kr
- 인천시, 2025년까지 군부대 해안 철책 19km 철거
- 21년간 첫 삽도 못 뜬 소래IC…주민단체 “더 지체되면 사업비 두 배 필요”
- 30년 가정폭력 남편 ‘살해 시도’ 50대 여성…살인미수 집행유예 선처
- 16년 만에 검거된 택시 강도살인범, "살해 안했다" 주장
- 인천경실련, "수도권매립지공사 인천시 이관은 대통령 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