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일 두산 베어스와 홈 경기부터 선보여

밀리터리 유니폼을 입은 kt wiz 문상철(사진 왼쪽)과 김민혁 선수 <사진제공=kt wiz>
밀리터리 유니폼을 입은 kt wiz 문상철(사진 왼쪽)과 김민혁 선수 <사진제공=kt wiz>


kt wiz 프로야구단이 다음 달(6월) 2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 경기에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밀리터리 유니폼을 선보입니다.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는 구단 용품 후원사로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뉴발란스의 327 시리즈 패턴을 활용해 디자인했습니다. 대표 색상인 아이보리와 그레이로 국방 문양을 배색해 유니폼 양 옆에 새겼고 정면에는 kt wiz 이니셜 로고를 삽입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다음 달 2일부터 위즈파크 내 MD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ktwizstore.co.kr)에서 판매되며 유니폼은 11만9천원, 모자는 3만2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수단은 6월 홈 전경기와 다음 달 6일부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원정 3연전에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합니다.

한편, KT는 우리나라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 목숨 바친 순국선열 및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매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