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황해청-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인적자원개발 ‘MOU’
황해경제자유구역청이 입주해 있는 평택항마린센터.
황해경제자유구역청이 입주해 있는 평택항마린센터. <사진= 경인방송 DB>

황해청-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인적자원개발 ‘MOU’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황해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늘(17일)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와 고용창출과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황해경제자유구역 내 투자기업의 입주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입주기업의 원활한 인력수급을 위해 인력자원개발 체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협약에 따라 황해청은 입주 전후 기업에 대한 인력수요와 직무능력 향상교육 수요를 파악해 안성캠퍼스에 전달하고,

정주환경 조성 등 안정적인 근로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안성캠퍼스는 입주기업의 채용예정자 교육과 맞춤형 교육 인력공급 계획을 수립하는 등 원활한 기술 인력 수급을 위해 힘쓰기로 했습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는 학위과정 7개 과와 실업자.재직자 과정을 운영해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현장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평생직업능력개발 리더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황해청은 오는 29일에는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와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kds@ifm.kr

Check Also

KakaoTalk_20170726_133630466

민주당 인천시당, 국토교통부와 국회에서 정책 간담회 진행 … GTX-B 노선 등 대통령 공약과 지역 과제 논의

[경인방송=한만송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오늘(26일) 국회에서 국토교통부와 정책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정책간담회는 대통령의 인천 공약과 지역 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