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제2회 업 창조오디션…가상투자상 (주)줄다.심사위원상 에슬랩 수상
지난 해 열린 업 창조오디션 모습.
지난 해 열린 업 창조오디션 모습. <사진제공= 경기도>

제2회 업 창조오디션…가상투자상 (주)줄다.심사위원상 에슬랩 수상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전문가와 투자자 앞에서 사업모델을 설명하고 사업성을 검증받는 ‘2017년 제2회 UP 창조 오디션’에서 (주)줄다가 가상투자상을, 에슬랩은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가상투자상은 청중들로부터 가장 많은 가상 투자금을 받은 참가자에게, 심사위원상은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이번 오디션은 도-민간투자사-공공기관 간 업무협약 이후 처음으로 열렸으며, 수준 높은 6개 기업이 참가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보였습니다.

경기도는 가상투자상과 심사위원상 수상자에게 크라우드펀딩 등록비용 지원과 함께 판로 확보 등을 위한 경기도주식회사 입점 안내, 자금 확보를 위한 특례보증 지원 안내 등을 제공합니다.

강득구 도 연정부지사는 “경기도는 창업자와 투자자를 연결하기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KakaoTalk_20170726_133630466

민주당 인천시당, 국토교통부와 국회에서 정책 간담회 진행 … GTX-B 노선 등 대통령 공약과 지역 과제 논의

[경인방송=한만송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오늘(26일) 국회에서 국토교통부와 정책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정책간담회는 대통령의 인천 공약과 지역 과제 …